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ESTIVAL all 자문위원 위촉식
작성자 FESTIVALa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4-27 11:13: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

FESTIVALall 자문위원 위촉식


 


초대 김동호 자문위원장 추대


축제 전문 매거진 월간 FESTIVALall 은 지난 4월6일(금)에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서울 L7 호텔 홍대점 미팅룸에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된 이 날 위촉식에는 김동호 동대문 미래재단 이사장, 서정림 Lim-AMC 대표, 이상빈 포스텍 인문사회학부 대우교수, 진현식 이삭홀딩스 회장 등 FESTIVALall 자문위원과 황순신 발행인, 이경민 총괄본부장을 포함한 FESTIVALall 담당 실무 책임자들이 참석했다. 한편, 또 한 명의 자문위원인 손수연 상명대학교 교수는 이날 일본에 출장 중인 관계로 부득이 참석하지 못했다.



 

순신 발행인은 개회사에서 “저는 지난해 12월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사례를 찾기 힘든 축제 전문 매거진 FESTIVALall 을 창간하며 많은 고민이 있었다”면서 “그러나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자문위원장님과 자문위원단 여러분이 계셔서 큰 용기와 힘을 얻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매체의 방향성과 비전을 자문위원에게 브리핑하는 것으로 개회사를 마쳤다.

 

개회사에 이어 자문위원단 소개와 FESTIVALall 담당 실무 책임자 인사, 그리고 자문위원 위촉장을 전달하는 위촉식이 진행됐다. 위촉식을 마친 후, 초대 자문위원장으로 추대된 김동호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격려의 마음과 영화제와 관련한 축제의 역사를 되짚으며, “황순신 발행인이 지난해 축제 전문 월간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을 말했을 때, 우리 사회에 정말 유익하다고 생각했고, 여든을 넘은 나의 지식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함께하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동호 위원장이 축사를 마친 뒤, 자문위원단과 FESTIVALall 담당 실무 책임자들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국내외 축제의 현황과 역사, FESTIVALall 구성과 편집 방향에 대한 격의 없는 환담을 이어갔다. 위촉식과 함께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 자문위원단은 향후 매월 FESTIVALall 실무진과 회의를 통해 FESTIVALall 의 내용과 구성에 깊이를 더하는 것은 물론, 자문위원단의 전문성과 경험을 살린 칼럼을 게재해 FESTIVALall 개별 축제의 정보 전달에 그치지않고 국내외 축제 문화의 방향과 어젠다를 만들어나가는데 힘을 모을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2-6203-1532
    WEEKLY 09:00 - 18:00
    LUNCH 12:00 - 13:00
    SAT . SUN . HOLIDAY OFF
  • 하나은행 138-910025-05104
    (주)가이드미


  • COMPANY(주)가이드미 C.E.O황순신 개인정보책임관리자황순신
    E-mail: cs@festivalall.com CALL CENTER: 02-6203-1532
    MALL ORDER LICENSE: 2014-서울마포-0508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214-88-34048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12-9(동교동)
    보도윤리 준수: 본지는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의 심의규정을 준수하며, 공정성과 객관성에 기반한 취재 및 보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ome FESTIVAL Portal FESTIVALall APP(iOS) FESTIVALall APP(Android) FlagmanGuide APP(iOS) FlagmanGuide APP(Android)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